빛나는 인생ღ

반응형


원래 옥수수를 좋아하지만
그동안 먹었던건 찰옥수수,

인스타에서 초당옥수수가 핫하길래
무엇인지 찾아 보았다.

초당옥수수는 뛰어넘을 초! 사탕 당! 사탕을 뛰어넘는 단 맛을 가진, 말 그대로 초 단 옥수수 :)

일반 옥수수와는 달리, 생으로도 먹을 수 있는
아삭아삭한 식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

더 달고 맛있는데 칼로리는 찰옥수수의 절반의 칼로리로 여름철 고급 간식!

궁금한건 먹어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기에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폭풍검색해서 알게된
인하네팜 초당옥수수 :)

리뷰가 엄청 많고, 좋길래
망설임 없이 주문해보았다.

퇴근하고 와보니 집앞에 도착해있던 반가운 택배.
달콤~한 초당옥수수 :)

2019 네이버 초당옥수수 판매/리뷰 1위 인하네 !
* 국내산 100프로 햇 초당옥수수
*유전자 조작하지않은 안전한 옥수수
*1등 인하네의 믿고 먹는 품질

오로지 리뷰만 보고 주문한건데 박스에도 저렇게 적혀있어서 박스 열기전에도 믿음이 갔다 ㅋㅋㅋ

기대하면서 박스 오픈~~~!

박스 안쪽에도 주의사항, 먹는 다양한 방법이 적혀있었다. 고객님을 생각하는 센스가 느껴지는..:)

*수령한 후에 초당옥수수를 밀봉한 뒤 냉장보관(최대3일) 하고 장기보관은 조리 후 밀봉해서 냉동보관

*조리 열에도 수분이 빠르게 빠져나간다고 한다.
조리 잔열에 수분이 빠져나가서 딱딱해지니
조리 후 얼음물에 빠르게 식힌 후 섭취/보관

**초당옥수수는 절대 물에 넣고 삶지 않기.
물에 넣고 삶으면 달콤한 맛과 아삭한 식감이 사라지니
찜기를 사용하거나 랩으로 감싸 조리하기

먹는 방법은 생으로 먹기, 전자레인지 5분, 얼려먹기, 찌기 네가지 방법이 있는데 사진 참고하세용 :)

박스를 열고 놀란점은 친환경 ECO 보냉박스로 왔다는 점이다.
보통 통풍구멍이 있는 박스로 오는것만 봤는데
인하네팜은 ECO 보냉박스로 보내줘서 초당옥수수를 자연보호하고, 구멍이 나있지 않아서 외부오염으로 부터 차단을 할 수 있었다. 최고!

특품 15cm이상 상품 20개를 주문했는데
17개는 껍질을 벗기지않고, 지퍼백에 꽉 밀봉해서 냉장에 보관을 하고 3개는 바로 먹어보고 싶었다.

먹으려고 껍질을 까는데
어쩜 이렇게 싱싱하고 노랗지?
품질검사는 어떻게 하고 보내는거지? 넘 궁금했다ㅋㅋㅋㅋㅋ 그정도록 옥수수 상태가 최상이었다!

껍질을 다 벗기고, 물로 깨끗히 씻은 아름다운 자태

고객들이 잘 읽어서 맛있게 먹길 바라는
인하네팜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졌다.

나는 물로 씻어서 전자레인지에 5분 돌리고,
조리열에 수분이 날아가서 딱딱할까봐
미리 준비해둔 얼음물에 꺼내자마자 담군 후에
먹었다.

먹고 바로 기절할뻔...........
와.. 왜 이제서야 초당옥수수를 알게 된거지?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맛있다...

샤인머스캣을 처음 먹었을때의 느낌이랄까..ㅋㅋㅋㅋ
아삭하고 설탕을 하나도 안넣었는데
당도가 엄청 높았다 ㅠㅠㅠㅠ

초당옥수수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 제발..
모두 함께 먹어야 하는 맛임 ㅠㅠㅠ

광고 아니고 진짜 내돈주고 사서 먹은 리뷰이니
궁금하신분들은 꼬옥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ㅠㅠ

인하네팜 스토어

https://m.smartstore.naver.com/inhane/products/3156655428?NaPm=ct%3Dkbrz2f8w%7Cci%3D51bda0ece76d4a98e328c5ce470fb57eee81f69d%7Ctr%3Dsls%7Csn%3D605507%7Chk%3D04502c5bf2ddc6f1f9d8f7b3b31cbae7382ebef1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